선교한국 2014 대회 진행중

    2014/7/28 ~ 8/2
 
작성일 : 11-12-31 09:49
이제 꼭 한달 남았습니다!
 글쓴이 : 선교한국
조회 : 786  

 퍼스펙티브스 2012년 집중과정이 임박했습니다!


2012년 1월 30일(월)~2월 4일(토)에 개설됩니다.


이 과정은 한 주간 동안 퍼스펙티브스 전 과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12주간 진행되는 주간 프로그램에 참석이 힘든 분들, 목회자, 선교사, 선교단체간사, 지역교회 선교리더, 청년 리더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선교에 대한 성경적, 역사적, 문화적, 전략적 관점을 배우게 됩니다. 수원에 위치한 합동신학대학원에서 열립니다. 지금 신청하시면 됩니다. 한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바로가기>

Church Planting에서 Mission Planting으로


최근 선교지에서 한국선교사들이 역할이 단순히 교회개척(Church Planting)에서 선교개척(Mission Planting)으로 바뀌면서 퍼스펙티브스훈련(PSP)이 중요한 도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에 중국의 한국 사역자들이 이 훈련을 받았고, 오는 4월에는 베트남 등 인도차이나 지역 한국선교사들이 이 훈련에 참여 하게 됩니다.


선교적 교회(Missional Church)를 위한 발돗음


특별히 PSP집중과정을 통해서 이 훈련을 경험한 목회자들이 지역교회를 선교적 교회로 발전시켜 가는데, 새로운 패러다임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대학생선교단체간사들도 학생들을 선교적으로 지도하는데 좋은 근거를 제공합니다. 각 교회 청년리더들이나 선교위원들도 이 훈련을 통해서 지역교회 선교 프로그램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도 열립니다.


최근 해외의 한인교회들이 이 훈련을 접목하고 있습니다. 이미 중국의 한인교회들이 몇 년 전부터 시작했습니다. 2012년에는 작년에 이어 산호세(2월 6-11일/ 연락처- 전정일목사 omfnorcal@gmail.com), 뉴욕 (2월 13-18일/연락처- 김요한선교사 seeduzjohnkim@yahoo.com) 에서도 집중 과정이 열리게 됩니다. 남가주 사랑의 교회도 1월 25일부터 15주간 프로그램이 열리고(연락처-이상목집사 joybell04@gmail.com), 산호세교회연합을 2월 20일부터 12주간 프로그램(연락처- 서광원목사, rev.seo@live.com) 이 개설됩니다. 북미주에 계신 분들이 참여하시면 됩니다.


지금 신청하십시오


1월 30일부터 수원합동신학교에서 시작되는 한국의 집중과정을 지금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미리 미리 자료를 받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장소 관계상 110명만 등록을 받습니다. 작년의 경우도 나중에 등록해서 못 오신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1월 초에 등록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등록신청바로가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